문상철 응원가가 너무 좋음 왜냐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3655075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51 안타치라고 안하고 화이팅하라고 안하고 걍 선수이름만 외치는것도 아니고신나게 외쳐보라함.. ㅈㄴ어이없어서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