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난 24하반기에 깔짝거리다 타브보고 25시즌부터 중계챙겨봤거든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4
근데 고영표 완봉때 나 야알못인데도 무릎꿇으면서 보게되고 수훈 인터뷰때 갑자기 나도 울고있었슨........ 진짜 강렬했다
근데 고영표 완봉때 나 야알못인데도 무릎꿇으면서 보게되고 수훈 인터뷰때 갑자기 나도 울고있었슨........ 진짜 강렬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