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말을 안 얹게 되는...ㅋㅋㅋㅋㅋ 게 있름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박해민 그 손싸개같은거 맨날 하고 나오는 건 슬라이딩 많이하는 선수라 그런거지?
- 23:57
- 조회 17
- 잡담
-
- 박민우 박부성
- 23:57
- 조회 50
- 잡담
-
- ㅇㅇㄱ 심괴 오늘 첫번째 두번째 에피소드도 무서웠어?
- 23:57
- 조회 10
- onair
-
- 나시발 진짜 최원태 혼혈인줄알고 삼성팬 친구한테 꺼드럭댔다고
- 23:56
- 조회 58
- 잡담
-
- 기아) 영철이랑 영탁이는 그래서 친구 먹었을까
- 23:56
- 조회 28
- 잡담
-
- 삼성) 블루웨이브때 찬희 오카리나로 시작해서 드라우닝으로 마무리 하자
- 23:56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찬승이 자기 자리 위치 잘 찾아간다고할때 찬희 거의 우는거 아님
- 23:56
- 조회 26
- 잡담
-
- SSG) 근데 그거알지 너네 형우 큰거 성한이 작년겨울에 알았자너
- 23:56
- 조회 40
- 잡담
-
- 근데 투수는 원래 커야 유리해? 위에서 내리꽂는 피칭해야하니까?
- 23:55
- 조회 65
- 잡담
-
- 삼성) 승민이 고교 졸업사진 너무 궁금해졌는데
- 23:55
- 조회 54
- 잡담
-
- ㅇㅇㄱ 아 소름끼쳐 시즌6 1화부터 쎄다
- 23:55
- 조회 50
- onair
-
- 엘지) 5분남았다 오늘꺼 투표해 (♧◕ᴗ◕)(☆◕ᴗ◕)
- 23:55
- 조회 12
- 잡담
-
- SSG) 올스타 투표해라!!! 거의 마지막이다 이제...
- 23:55
- 조회 17
- 잡담
-
- kt) 얘들아 올스타전 마감 시간
- 23:55
- 조회 34
- 잡담
-
- 엘지) 문득 생각났는데 나 구본혁 호탕하게 웃는거 본 기억이 없음 맨날 히죽.. 히힛.. 정도만
- 23:55
- 조회 16
- 잡담
-
- SSG) 정이는 왤케 귀엽지......
- 23:55
- 조회 23
- 잡담
-
- 삼성) 이게 한번 정도 얘기가 나온거면 아 쓸 게 진짜 없었나보다 웃기다인데
- 23:55
- 조회 50
- 잡담
-
- ㅇㅇㄱ 귀신 존나 못됏다.. 도와주는 사람한테 옮겨가는 혐성 봐 ㅡㅡ
- 23:54
- 조회 53
- onair
-
- 근데 너네 고영표 강백호 사촌인거 알았어?
- 23:54
- 조회 144
- 잡담
-
- SSG) 커매실즈 ૮₍ ◔ᴗ◔ ₎ა
- 23:54
- 조회 7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