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개인팬 이런 게 아니라 영표는 뭔가 킅팬의 자존심 같음 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648623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75 잘하는 날에는 야!! 우리팀에 고영표 있다 어깨 펴지고 못하는 날엔 배로 우울함프차라서 그런가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