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 엔씨팬 쓱팬 있어서 경기 왔다갔다 보는데
엔씨가 키움 경기 하고 다음 시리즈 쓱이랑 키움 경기
엔씨가 한화 경기 하고 다음 시리즈 쓱이랑 한화 경기
엔씨가 엘지 경기 하고 다음 시리즈 쓱이랑 엘지 경기
쓱이 두산 케이티 연달아 만나고 좀 있다 엔씨가 두산 케이티 연달아 만나고
쓱이 키움 케이티 연달아 만나고 바로 다음 엔씨가 키움 케이티 연달아 만나고
나 그래서 약간... 내내 한 팀이랑 경기 하는 기분 들 때가 많음 ㅋㅋㅋ
작년엔 이정도 아니었던 것 같은데.....
혈육이랑 왤케 ㅁㅁ랑 내내 경기하는 것 같지 얘기하다가
아..! 니네팀은 지난 시리즈에 ㅁㅁ 만난거고 우리팀은 이번 시리즈에 ㅁㅁ 만나는구나 깨닫고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