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준플옵때 입킅했는데 사실 그땐 걍 친구 따라서 응원하는 정도였음
그러다가 걍 영표한테 자연스럽게 눈길이 갔음
대표 프차 선수같은데 번호가 1번인게 나한테는 너무 낭만ㅋㅋㅋ 이라서 계속보게됐었음ㅇㅇ
ㄹㅇ 야알못이러 뭔지 몰라도 마운드에 서 있는게 걍 에이스같아보였달깤ㅋㅋ
그리고 그렇게 25년이 되었을때 나는 유니폼 입고 빝뱉 흔들면서
우당모 우당모하고 울고 있었다는 얘기....
그러다가 걍 영표한테 자연스럽게 눈길이 갔음
대표 프차 선수같은데 번호가 1번인게 나한테는 너무 낭만ㅋㅋㅋ 이라서 계속보게됐었음ㅇㅇ
ㄹㅇ 야알못이러 뭔지 몰라도 마운드에 서 있는게 걍 에이스같아보였달깤ㅋㅋ
그리고 그렇게 25년이 되었을때 나는 유니폼 입고 빝뱉 흔들면서
우당모 우당모하고 울고 있었다는 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