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현이 앞머리 내리니까 완전 얼라다.. 이목구비 주차(?)가 얼라여 ㅋㅋㅋㅋ
노검 너무 좋은 베테랑인거 같아 이번에 전캡 내려가고 덕아웃에 있는 거의 유일한 아저씨인데 핫덕 보면 계속 덕아웃 문 지키고 서있던 것도 생각나 아저씨가 올해 초반만큼만 해주면 진짜 좋을텐데 ㅠㅜ
영상퀄도 너무 괜찮은게 유도질문도 괜찮고 동현이도 대답을 너무 잘함..!! 이번 쓰리런 인터뷰가 우연이 아니었구만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그리고 자기가 해야하는게 뭔지 구체적으로 목표를 잡고 그걸 해내는게 기특하다 수비 쪽으로 더 다듬어서 1군에서 쓸만한 선수가 되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