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꺼 마킹 박을때 유니폼 잘 안폈나봐
등판은 멀쩡한데
아무리 펴도 계속 명찰이 꾸물텅하게 돌아와
그리고 다른 사람들꺼 밀니 명찰 사진 보니까 다들 ㅡ일자반듯해서 조금 속상했지만 그냥 내 에디션이라 생각하고 익숙해져야지
시간 지나면 스스로 신경도 안쓰겠지 하는중
내꺼 마킹 박을때 유니폼 잘 안폈나봐
등판은 멀쩡한데
아무리 펴도 계속 명찰이 꾸물텅하게 돌아와
그리고 다른 사람들꺼 밀니 명찰 사진 보니까 다들 ㅡ일자반듯해서 조금 속상했지만 그냥 내 에디션이라 생각하고 익숙해져야지
시간 지나면 스스로 신경도 안쓰겠지 하는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