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민이가 우천취소로 무승부된 엔씨원정경기가 제일 아깝다고 했었단말야..
내가 현장에 있어서 현민이가 한 말처럼
"이제 현민이 타선이라 그것까지만 보고 우취하지... 현민이가 해줬을텐데..."이이 말을 시즌 시작하기 전까지 계속 내뱉어서 뭔가 신기했어 ㅋㅋㅋㅋㅋ

8월 3일 무승부...ㅎ..
(데이비슨씨 홈런만 아니였다면....)

이때는 우취될 줄 몰랐지....
(사실 우취보다는 벼락취소에 가까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