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영표 블로그글이랑 투탑으로 좋았던게 이번 덥비씨 한일전인터뷰 https://theqoo.net/kbaseball/4253640858 무명의 더쿠 | 22:20 | 조회 수 68 이래서 영표를 좋아할 수 밖에 없다 생각함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