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그래도 좀 꺾이면 어떤가요? 오늘까지 쉬고 다시 일어서면 된다고 믿습니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3637140 무명의 더쿠 | 22:17 | 조회 수 57 내 눈물버튼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