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누가 그랬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껌은 영어로 WOW!!
- 01:06
- 조회 13
- 잡담
-
- 두산) 나도 직관하면서 화날때마다 파라파라 췄는데
- 01:06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아 슬리퍼 디테일 이제 봤어
- 01:06
- 조회 38
- 잡담
-
- 기아) 최근 귀여웠던 장면들 갖고있는거 공유할 랑이......!!!!!
- 01:06
- 조회 20
- 잡담
-
- 아니 정수빈 파라파라 개웃긴데 아니 일본어 저거 느낌 어케냄?ㅋㅋㅋㅋㅋㅋㅋㅋ
- 01:05
- 조회 61
- 잡담
-
- 키움) 오늘 플 복습하다가 준현이 신..읍읍 타면 학부모님 또 오열하시나( ◔ᴗ◔ )✧
- 01:05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올스타 영상 정주행하고 왔는데
- 01:05
- 조회 59
- 잡담
-
- 엔씨) 코노카짱 볼살 미쳤어 너무 귀여워
- 01:05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올스타 투표도 끝나가는데 파라파라나 춰야지~ 이게 진짜 황당함
- 01:05
- 조회 67
- 잡담
-
- 준순학생 순수광기가 미쳤다고 생각한 게
- 01:04
- 조회 139
- 잡담
-
- 두산) 두베야 오늘 화해신청 티저라고 믿는다
- 01:04
- 조회 42
- 잡담
-
- 두산 올스타 가선 뭐하려고 다들 저렇게
- 01:04
- 조회 99
- 잡담
-
- 두산) 수빈이 진짜 잠실 아이돌이다
- 01:03
- 조회 34
- 잡담
-
- ㅅㅈㅎ 우리팀 투표로 못보내거든? 근데 걍 두산 보면서 아~ 쟤네때문에 못보낸다 하는 중...
- 01:03
- 조회 186
- 잡담
-
- 두산) 투표 2시까지라고 매시간 고래고래 소리지르려고 했는데 ...걍 쇼츠보면 두갱들 알아서 할듯
- 01:03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얼스타 얼스타 오이데~ 혼자 따라해봤는데
- 01:03
- 조회 144
- 잡담
-
- 올스타 때문에 무리한 게 아니라 올스타 덕분에 무리한 것 같음 이젠...
- 01:03
- 조회 53
- 잡담
-
- 올스타 팬투표라는건 선수단표 합산이야?
- 01:03
- 조회 69
- 잡담
-
- 두산) 못할때 봐도 이렇게 재밌는데
- 01:03
- 조회 57
- 잡담
-
- 모자랑 슬리퍼 사이즈 안맞는거 묘하게 킹받아ㅋㅋ
- 01:02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