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나는 3루내지 8,9구역 여기가 좋음 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632008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43 블루존은 아닌데 적당히 다들 즐기고있고 앉아있어도돼서 ㅋㅋㅋㅋ그리고 응단보여서 춤추기좋음 ㅋㅋㅋㅋㅋ단점이라면 거기 존나 친목구역이라 자리잘못잡으면 진짜 괴로운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