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익사도 앉아볼만 하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3624972 무명의 더쿠 | 22:06 | 조회 수 59 유격이랑 3루수 4dx로 보는 기분이야실제로 보는거니까 4d가 맞긴하지만ㅋㅋㅋㅋㅋㅋ익사가서 뺌이 흙날리면서 호수비하는거 보고 바로 마킹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