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뭐?양햄이 햄스터의 햄이라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3624891 무명의 더쿠 | 22:06 | 조회 수 659 난 제일 맏형이라 형님의 그 햄이라고 왜 그렇게 혼자 생각하고 있었지?근데 알고보니 진짜 헴스터 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