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4뉴비왔을때도 영표 잘하는 선수 맞다고 계속 그랬었는데 .・゚゚・(∩ ▾ ∩)・゚゚・. https://theqoo.net/kbaseball/4253624842 무명의 더쿠 | 22:06 | 조회 수 59 진심 영표 등판 전날마다 드르륵칵 타임 오고 .・゚゚・(∩ ▾ ∩)・゚゚・. 이때 카테 물바다였다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