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적등판을 했다' 이건 그냥 팩트로만 받아드려야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3624337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63 표적등판을 했구나...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나쁘다고 욕 할 것도 아니고, 표적등판 아니라고 우길 것도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