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인선수 칭찬하다 다 사라져버렸나아?
나 궁금한거 있는데 평일 경기 끝나고
엔팍에서 택시 잡기 힘들까? 좀 걸어 나가면 탈수있으려나?
맨날 차로 가다가 차 없이 가려니 집에 무사히
돌아올수있을지 몰겠네 ꒰( •́Ⱉ•̀;ก)꒱💦
나 궁금한거 있는데 평일 경기 끝나고
엔팍에서 택시 잡기 힘들까? 좀 걸어 나가면 탈수있으려나?
맨날 차로 가다가 차 없이 가려니 집에 무사히
돌아올수있을지 몰겠네 ꒰( •́Ⱉ•̀;ก)꒱💦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