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네일은 그 턱 다친건 알았는데 수술까지 했고 복귀전이 코시 1차전인거였어?? 진짜 미쳤다 P
2. 이거 비와서 중단되고 이틀 지나서 한것도 방금 알았는데 이거 어케봄 다들...... 쫄려서... 번트3루에서 아웃되는거 쾌감 쩐다
3. 폭투로 점수나는거 1차전에서도 그랬네 ㅋㅋㅋㅋㅋㅋ 대박
아 2년만 빨리 야구볼걸..
2. 이거 비와서 중단되고 이틀 지나서 한것도 방금 알았는데 이거 어케봄 다들...... 쫄려서... 번트3루에서 아웃되는거 쾌감 쩐다
3. 폭투로 점수나는거 1차전에서도 그랬네 ㅋㅋㅋㅋㅋㅋ 대박
아 2년만 빨리 야구볼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