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카이석 좋아하는 사자들은 블루존 가봤어도 스카이가 좋아?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07
난 시즌권도 없지만 블루존이 너무너무 좋거든
서서 허니랑 응원하는게 좋아
근데 스카이석 좋아하는 사자도 평소에 많이 본거 같아서
혹시 블루존을 못 경험해봤나 싶어서ㅋㅋㅋ
서서 허니랑 응원하는게 좋아
근데 스카이석 좋아하는 사자도 평소에 많이 본거 같아서
혹시 블루존을 못 경험해봤나 싶어서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