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 못본건 ㄱㅊ은데 걍 21-23 영표 실시간으로 볼걸 뭐했니 나...... 나 심지어 24 입킅이라 영표 돌아올때고영표가 눈데. 햇다고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