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ㄴㅇㄱ 상태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일주일 동안 캠파 해서 이제 진짜 위닝시리즈 할 듯
- 23:21
- 조회 0
- 잡담
-
- 각 팀의 자존심인 선수는 누구야?
- 23:21
- 조회 6
- 잡담
-
- 뒤에 노경은 100키로래서 놀라는 글 봤는데
- 23:21
- 조회 7
- 잡담
-
- 기아) 우리 외쳐라 최강기아는 언제부터 도입한거야?
- 23:21
- 조회 3
- 잡담
-
- 프로게이머 시구글 보고 페ㅇㅋ도 시구 한적 있나 검색해봤더니
- 23:21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코로나가 중학생ㄸ.....
- 23:21
- 조회 8
- 잡담
-
- 팅커벨+더위 이슈로 포카리외엔 못 먹겠음;
- 23:21
- 조회 9
- 잡담
-
- 충격적 사실 8월까지 박곰네 문학 주말경기 없음
- 23:20
- 조회 40
- 잡담
-
- kt) 목요일에 첨으로 위팤 외야 가는데 뭐 챙겨야하니
- 23:20
- 조회 8
- 잡담
-
- 기아) 네일 가족들 한국왔대
- 23:20
- 조회 67
- 잡담
-
- SSG) 형우 성한 이 사진 성한이 왜케작아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각도때문이겟지만
- 23:20
- 조회 29
- 잡담
-
- 한화) 헐 올스타 투표 오늘낮까지였어?
- 23:20
- 조회 23
- 잡담
-
- 7월 은퇴식갔다가 더위 먹었었어 ʕ •́ ﻌ •̀;กʔ💦
- 23:20
- 조회 24
- 잡담
-
- 엘지) 영우도 보면 볼수록 은근 양파쿵야 재질같은데 이거
- 23:20
- 조회 18
- 잡담
-
- kt) 근데 난 더워서 그런가 음식이 안넘어가더라 ㅠ
- 23:20
- 조회 11
- 잡담
-
- 롯데) 핫덕지금보는데 레둥이 민재보고 전민재~~~이러는거 맞낰ㅋㅋㅋㅋㅋㅋ
- 23:19
- 조회 36
- 잡담
-
- 난 야구장에 먹으러 가 사실 야구 잘 안봄 날좋을때 꼭대기 앉아서 밥 먹으면 기분 좋아
- 23:19
- 조회 24
- 잡담
-
- 삼성) 삼튜브 시청소감.. 한결같이 살았구나 얘들아 ദ്ദി꒰( •̅𐃬•̅ )꒱
- 23:19
- 조회 44
- 잡담
-
- 삼성) 이모들 삼라 선수중에 누구랑 동갑이야
- 23:19
- 조회 64
- 잡담
-
- SSG) 형우 광현이보다 큰거에서 말다함
- 23:19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