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로 걔네가 케이티한테 잘했으면 억울하지나 않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3610165 무명의 더쿠 | 21:54 | 조회 수 67 한 놈은 3이닝 9실점 해서 화끈한 패전투수 되고2회 초까지 6:0 만들어줬더니 2회 말에 6:6 만들고필승조 멀티로 다 끌어쓰게 만들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