젖꼭지로도 안 밀리는 플.... 강력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개구라같은사실 우리팀 이제 도미네 집 못간다..................
- 23:14
- 조회 2
- 잡담
-
- SSG) 성한이 약간 운동선수 뼈대는 아닌느낌
- 23:14
- 조회 20
- 잡담
-
- 삼성) 배찬승 초딩때 : 반 잘찾고 자리 잘찾고 잘걸어다님
- 23:14
- 조회 11
- 잡담
-
- 랑이네 선수짤 행복한 돼지들같아 ㅋㅋㅋㅋ
- 23:14
- 조회 33
- 잡담
-
- 삼성) 삼튬 이제 보기 시작했는데 찬희
- 23:14
- 조회 17
- 잡담
-
- SSG) 쵸비님 시구하려다가 비와서 못한날 그날이라며
- 23:14
- 조회 17
- 잡담
-
- 사직 구장안 야구푸드는 싹 한번 다 먹어봤는데
- 23:13
- 조회 44
- 잡담
-
- 삼성) 찬승이 고2때 전체1번 소리 들어서 못 뽑을 줄 알고 아련하게 봤는데 ꒰(〃⌒▽⌒〃)꒱ゝ
- 23:13
- 조회 21
- 잡담
-
- 엘지) 찬규와 재원이랑 키 덩치가 비슷하던데
- 23:13
- 조회 20
- 잡담
-
- ㅇㅇㄱ 심야 괴담회 보고 있는 동사로짜?
- 23:13
- 조회 29
- onair
-
- SSG) Tmi지만 준재도 ㅍㅇㅋ님 팬이라던데
- 23:13
- 조회 61
- 잡담
-
- kt) 근데 진짜 왜 은퇴식마다 야랄(표현ㅈㅅ근데케이티위즈가먼저)하는거야
- 23:13
- 조회 29
- 잡담
-
- 삼성) 학교에서도 깔풍당당처럼 걸었겠지
- 23:12
- 조회 31
- 잡담
-
- 엘지) 식식이 4홈런 그라데이션 리액션
- 23:12
- 조회 31
- 잡담
-
- 투수가 타석에 서니까 진짜 커
- 23:12
- 조회 77
- 잡담
-
- 매기꾸이~(≖ᴗ≖~)(~≖ᴗ≖)~
- 23:12
- 조회 22
- 잡담
-
- 한화) ㅇㅎㅎ 배아나 유튜브 보는데 육아 진짜 힘들겠다
- 23:12
- 조회 74
- 잡담
-
- 고척에서 핫도그말고 오징어튀김먹어
- 23:12
- 조회 32
- 잡담
-
- 기아) 나 24시즌 대구 달빛시리즈 (240831아님) 직관갔는데 이 시리즈가 진짜 재밌었어
- 23:12
- 조회 54
- 잡담
-
- 엘지) 요즘 경기장 그냥 거대한 누런저지 팬미팅 같아서 넘 좋음
- 23:12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