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정상 로테를 돌다 못해 1년차 선발 두 명 걸러주지도 못함 투수가 없어서
표적등판이 나쁘고 안 나쁘고를 떠나서
걔네가 그럴 실력도 아니고 대신 낼 투수도 없고 우취 없어서 로테도 안 바뀜
그냥 딴 팀에선 깨진다 소리 듣는 것도 개빡치는데
표적등판으로 자꾸 플타니깐 표적등판 한 걸로 아는 사람 생기는 것도 황당하네
표적등판이 나쁘고 안 나쁘고를 떠나서
걔네가 그럴 실력도 아니고 대신 낼 투수도 없고 우취 없어서 로테도 안 바뀜
그냥 딴 팀에선 깨진다 소리 듣는 것도 개빡치는데
표적등판으로 자꾸 플타니깐 표적등판 한 걸로 아는 사람 생기는 것도 황당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