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올해 야구직관 많이 다닐랬는데 11월까지 일해야해 ๐·°(৹˃▾˂৹)°·๐
- 23:18
- 조회 0
- 잡담
-
- 두산) 오늘투표안한사람투표해라!!!!!!!!!!!!!!!!!!!!!!!!!!!!!!!!!!!!!!!!!!!!!!!!!!!!!!!!!!
- 23:18
- 조회 2
- 잡담
-
- 롯데) 우리 홈 개막은 내일이라 치자 ∧( ꙨꙻᴗꙨꙻ )∧
- 23:18
- 조회 5
- 잡담
-
- ㅇㅇㄱ너무 오래누워있었더니 허리가아프다
- 23:18
- 조회 4
- 잡담
-
- 야구 볼때는 안 먹고 시작 전에 먹음
- 23:17
- 조회 26
- 잡담
-
- 매기가 그러는데 사직 송헌집 소세지 치아바타에 껴서 먹으면 맛있대
- 23:17
- 조회 29
- 잡담
-
- kt) 이제 퇴근했는데 너네만 영표 얘기하는게 어딨어
- 23:17
- 조회 16
- 잡담
-
- kt) 어린이날 홈경기도 다 졌다가 올해 이긴거라고 하지 않았어?
- 23:17
- 조회 12
- 잡담
-
- SSG) 그래도 민소매입으면 야선૮₍◕ᴥ◕₎ა
- 23:16
- 조회 66
- 잡담
-
- kt) 근데 균퇴식 왜케 늦어.. 이유 하나밖에 생각 안남
- 23:16
- 조회 83
- 잡담
-
- kt) 8월 한여름 은퇴식이라니 (˘▾˘;ก)💦
- 23:16
- 조회 42
- 잡담
-
- 삼성) 오늘 오승환 던지는거보는데
- 23:15
- 조회 104
- 잡담
-
- kt) 우리가!!! 유구하게 은퇴식 때 못했지만 !! ୧(ට ▾ ට⁎)و🪄
- 23:15
- 조회 58
- 잡담
-
- 도미네 원정이 8월에 없어....
- 23:15
- 조회 55
- 잡담
-
- 고척 카츄마마 먹을만하더라 ʕ ◔ᴗ◔ʔ
- 23:15
- 조회 50
- 잡담
-
- 삼성) 찬승이 노래방 컨텐츠 찍으면 프리티걸 꼬옥 불러줘라
- 23:15
- 조회 41
- 잡담
-
- 소신 발언! 야구장에서 뭐 잘 안 들어가지 않니?
- 23:15
- 조회 131
- 잡담
-
- 우리팀에 다리길이 진짜 이메다 같은 투수 있음
- 23:15
- 조회 186
- 잡담
-
- kt) 시준시후는 케톡에 안 뺏기게 미리미리 공 쥐어줍시다
- 23:15
- 조회 37
- 잡담
-
- 삼성) 와 나 중간중간 못보겠음
- 23:14
- 조회 1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