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번을 꼬진 않아도 대체 로테가 한턴 차이로 ㄷㅅ이면 ㄷㅅ전에 할 수 도 있는거고 전적 강한팀한테 내는게 이상한것도 아니고
잡담 ㅅㅎㅈ 복귀전 ㄷㅅ전에 맞추는게 나쁜것도 아니고 무조건 표적 아님 할거 아니지 않아?
300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순번을 꼬진 않아도 대체 로테가 한턴 차이로 ㄷㅅ이면 ㄷㅅ전에 할 수 도 있는거고 전적 강한팀한테 내는게 이상한것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