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๑•᷅ᗝ•᷄๑)و🪄˂ᵒ͜͡ᵏᵎ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 06.21 | 28,16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2,76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4,65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1,99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334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3,541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87884 | 잡담 | 삼성) 분량이 30분인데 다보고나니까 걷기에 지배당했음 | 02:56 | 1 |
| 15187883 | 잡담 | 두산) 총재님 더쿠하네 | 02:53 | 50 |
| 15187882 | 잡담 | 삼성) 장찬희 이승민 그리고 깔뚱 2 | 02:48 | 41 |
| 15187881 | 잡담 | 나 야구방 지박령인데 하루 못왔다고 복습할거 오억개임 ㅠㅠㅠㅠ 3 | 02:48 | 65 |
| 15187880 | 잡담 | 수빈슨슈 저 영상 너무 어울린다... 3 | 02:44 | 64 |
| 15187879 | 잡담 | 삼성) 나 지금 찬승이 파트에서 울고있음 1 | 02:43 | 73 |
| 15187878 | 잡담 | 삼성) 그러니까 유난히 잘 걷던 초등학생 배찬승이란거잔아 1 | 02:41 | 53 |
| 15187877 | 잡담 | 두산) 오늘 우리 타카다 선발아니냐? | 02:37 | 74 |
| 15187876 | 잡담 | 두산) 아침에 일어나서 릴스보게될 곰들아 | 02:32 | 80 |
| 15187875 | 잡담 | 두산) 와 나 릴스 보면서도 수빈이라고 생각을 못함 ʕ ⚆ᗝ⚆ ʔ | 02:28 | 44 |
| 15187874 | 잡담 | 두산) 찬호 하필 수빈이랑 같이올라와서 | 02:27 | 115 |
| 15187873 | 잡담 | 두산) 올스타 썸네일 고화질로 뽑아옴 4 | 02:25 | 171 |
| 15187872 | 잡담 | 2진법에서 벗어나지 못하고있음 2 | 02:20 | 240 |
| 15187871 | 잡담 | 삼성) 영상 이제 틀었는데 분량에 놀라고 시작부터 이승민의 차분한 메타인지에 은은하게 터짐 2 | 02:14 | 110 |
| 15187870 | 잡담 | 어느순간부터 두산선수들 뽑아달라고도안함... 11 | 02:13 | 475 |
| 15187869 | 잡담 | 저 묘하게 ㅗ랑 ㅓ의 중간발음과 ㄴ과 ㅇ의 중간같은 받침발음 | 02:12 | 96 |
| 15187868 | 잡담 | 엘지) 오랜만에 영찬이 보니까 더 보구 싶어져서 | 02:12 | 60 |
| 15187867 | 잡담 | 가세요 걍 2 | 02:12 | 259 |
| 15187866 | 잡담 | 두산) 오늘 경기보면서 오이데오이데~ | 02:11 | 50 |
| 15187865 | 잡담 | 기아) 재현이 진짜 멘탈 타고난것같음 | 02:11 | 1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