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걸로 성적 까내리는애가 있었으면 걔가 이상한거고 표적등판이 나쁘다는게 아니라 내로남불이라 나온거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내일 롯자 6연승 보러가
- 22:58
- 조회 5
- 잡담
-
- SSG) 근데 쵸비선수 다시 시구왔음 좋겠어
- 22:58
- 조회 6
- 잡담
-
- 혹시 사직 치킨포장해갈때 다들 어디서 주로해?
- 22:58
- 조회 3
- 잡담
-
- 엔씨) 끄아아나 코노카짱 멧챠 카와이 ₊‧✩•.˚⋆( ⸝⸝ᵒ̴̶̷ Ⱉ ᵒ̴̶̷⸝⸝ )ꔪ⋆˚.•✩‧₊
- 22:58
- 조회 9
- 잡담
-
- 내가 사직갔을때는 원중선수 커피 안팔았어 억울하다 ㅠㅠ
- 22:58
- 조회 7
- 잡담
-
- 이거 ㄹㅇ 잘 치고 잘 잡았고 잘 던졌다 ㅋㅋㅋ
- 22:58
- 조회 26
- 잡담
-
- kt) 안현민이 복귀한 뒤 지난 한 주간 김현수(타율 0.353), 최원준(타율 0.318) 등 1~4번 타자들이 모두 3할 타율을 넘기며 상위권에 자리했다
- 22:58
- 조회 11
- 잡담
-
- 엘지) 운동장 나오면은 빵망이보다는 수비가 중요해서
- 22:58
- 조회 9
- 잡담
-
- 삼성) 찬희 막내인거 오늘에서야 실감함ㅋㅋㅋㅋ
- 22:58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아니 초딩 깔뚱이 도대체 어케 걸엇길래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 22:58
- 조회 10
- 잡담
-
- kt) 온유랑 온모..(아니근데너무어리시던데)님 보니까 준규 더 보고싶더라
- 22:58
- 조회 16
- 잡담
-
- kt) 7월 은퇴식이나 8월 은퇴식이나 똑같이 덥겠지???
- 22:57
- 조회 18
- 잡담
-
- 랑이야 책임져
- 22:57
- 조회 45
- 잡담
-
- 아니 직관에서 양의지 선수 나오면
- 22:57
- 조회 65
- 잡담
-
- 랜필은 밥 맛있더라 ദ്ദി૮₍⸝⸝ʚ̴̶̷ ᴥ ʚ̴̶̷⸝⸝₎ა
- 22:57
- 조회 39
- 잡담
-
- 우리집 기햄기꒰( ◔ᴗ◔ )꒱
- 22:57
- 조회 28
- 잡담
-
- 기아) 김규성 선수 아들이 있나요?
- 22:57
- 조회 103
- 잡담
-
- 기아) 불고기~❤️
- 22:56
- 조회 73
- 잡담
-
- 기아) 갸티비쌤들 너무 따수워
- 22:56
- 조회 93
- 잡담
-
- 핫게에 최태원 글 제목 최원태로 잘못읽고 클릭함
- 22:56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