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안받고 즐거워보여서 나쁘지않아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곽성곤 분장하고 마운드 올라올거 생각하니까 너무 절겁다
- 00:28
- 조회 0
- 잡담
-
-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00:28
- 조회 0
- 잡담
-
- 두산) 이 중에 한 명과 반드시 저녁 식사해야 하면 누구랑 할래
- 00:27
- 조회 6
- 잡담
-
- 두산) 정수빈 춤추고 노래하는 멋진 갸루 얼굴....
- 00:27
- 조회 4
- 잡담
-
- 양의지가 누워서 오프닝 정수빈이 갸루로 엔딩ㅋㅋㅋㅋㅋㅋㅋ두산답다
- 00:27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수빈이는 그냥 했을것같음 그냥 그런 수빈이를 보는 우리가 무리한거임
- 00:27
- 조회 5
- 잡담
-
- 저거 본 이후로 정수빈 진짜 목소리 생각이 안나
- 00:27
- 조회 7
- 잡담
-
- 뭔지 모르겠지만 내가 두산 선수들한테 사과 해야할것같아
- 00:27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이거 근데 엥씨 썸네일 오타난 거 아냐?
- 00:27
- 조회 55
- 잡담
-
- 박곰네 그 새해 복 영상찍은 피디님들 지금 피디님들이야?
- 00:27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정수빈 첫트에 녹음성공했을거같아서 킹받아.....
- 00:27
- 조회 9
- 잡담
-
- 두산) 정수빈 목소리어떡함 정신나갈거같아 아ㅠ
- 00:27
- 조회 18
- 잡담
-
- 한화) 이거 최근 영상이야? 은원이 나온느거
- 00:27
- 조회 20
- 잡담
-
- 나 진짜 오글거리는거 잘 못보는데 갸루톤 너무 잘살려서 오? 어? 하면서 봄ㅋㅋㅋㅋ
- 00:27
- 조회 19
- 잡담
-
- 두산) 크흠... 재촬영... 이영하 재... 촬영...
- 00:27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아니 하필 남은 것도 박찬호 정수빈인 게 또 ㅈㄴ 웃기네
- 00:27
- 조회 13
- 잡담
-
- 아니 올스타야호 저거 음성 아예 후시녹음 딴 게 개웃기다
- 00:27
- 조회 20
- 잡담
-
- 하 ㅜㅠ 박찬호 5타수 4안타 정수빈 홈런딸깍 이거 자꾸 생각나
- 00:27
- 조회 72
- 잡담
-
- 난 양의지 시작부터 오 쎄다 생각했는데 지금보니 개꿀이였잖아 그냥 자려고 눕기만 하면 됐는걸
- 00:27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박찬호도 제법 개무리한건데 정수빈땜에 암것도아니게됨
- 00:26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