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 복귀라 걍 복귀 일자 알아서 정해오면 되는데
이왕이면 잘하는 팀 경기에 나오는게 맞지
표적등판 하려고 복귀일자 당기면 문제지만
지금 당장 복귀해도 되는데 그 날 기다려서 며칠 늦게 복귀하는거면 오히려 똑똑한거 아닌가
표적등판 자체가 나쁜거 아니고 그저 승리 전략 중 하나고
야수는 선발 맞춰서 좌상바 이런 애들 다 빼잖음
솔직히 표적등판 욕하는 쪽도 아니라고 우기는 쪽도 좀 이해안됨
이왕이면 잘하는 팀 경기에 나오는게 맞지
표적등판 하려고 복귀일자 당기면 문제지만
지금 당장 복귀해도 되는데 그 날 기다려서 며칠 늦게 복귀하는거면 오히려 똑똑한거 아닌가
표적등판 자체가 나쁜거 아니고 그저 승리 전략 중 하나고
야수는 선발 맞춰서 좌상바 이런 애들 다 빼잖음
솔직히 표적등판 욕하는 쪽도 아니라고 우기는 쪽도 좀 이해안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