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의산이 이제 진짜 으른같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3586045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15 홈런 쳐도 얌전히 좋아하고ㅋㅋㅋ뭔가 습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