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mbti N인 매기가 해본 상상인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3584424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47 이번주 후니햄 은퇴식때 큽스 중계던데그때 야구대장 애기들 은퇴식 와서 시구시타하는 상상..근데 웬만해선 거의 후니햄이 하거나 가족들이 하겠지..?우리매워들도 할 때 된듯ㅋㅋㅋㅋㅋㅋ아니면 지금 시구 정해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