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ㅇㅋㅌ 헐 첫딸은 아빠 출아법이야? 나 외동딸인데 어릴 땐 리틀아빠엿는데 자라면서 엄마의 피가 솟구쳐서 지금은 걍 ㄹㅇ 엄마거든? https://theqoo.net/kbaseball/4253583981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66 첫딸키티들 지금 다 여전히 still 아빠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