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매기날개내꺼
- 23:04
- 조회 0
- 잡담
-
- 왔다왔어 주6일 야구장 출근∧( ◔ᴗ◔ )∧
- 23:04
- 조회 4
- 잡담
-
- ㅇㅇㄱ 영도에서 마시고 온 모모스 커피를 못 잊겠어
- 23:04
- 조회 6
- 잡담
-
- SSG) 시구 얘기하니까 페이커님도 한번 더 오시면 좋겠다
- 23:04
- 조회 8
- 잡담
-
- 또리 못생겼어 키티 닮음 ∧( ◔ᴗ◔ )∧
- 23:04
- 조회 21
- 잡담
-
- 엔씨) 도구리데이 날씨가 왜저러지 ₍๐︎≖_≖๐₎ꔪ
- 23:04
- 조회 12
- 잡담
-
- 기아) 나 방금 투수 박정우 영상 보고 왔어 ^ᶘ= ◠‿◠ =ᶅ^
- 23:04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아 생기부 컨텐츠 늙크크아저씨들거는 못 구하나?
- 23:04
- 조회 28
- 잡담
-
- 두산) 내일 카테에 적시타 ʕ੭๐ ̇ᗜ ̇๐ʔ੭ 만 가득한 하루 되길
- 23:03
- 조회 14
- 잡담
-
- kt) 키티들 재균이 은퇴식 내 자리 남겨놔야해∧( ´.‸.` )∧
- 23:03
- 조회 28
- 잡담
-
- kt) 얘들아 이번주 주말 시리즈 테이블 3연석은 아무래도 힘들겠지
- 23:03
- 조회 24
- 잡담
-
- kt) 둥이가 주고 간 맹구티콘 너무 맹구다 (ว ⸝⸝’!‘⸝⸝ )ง 🪄(ว ⸝⸝’!‘⸝⸝ )ง 🪄(ว ⸝⸝’!‘⸝⸝ )ง 🪄
- 23:03
- 조회 13
- 잡담
-
- 삼성) 그러네 찬희는 고등학교때가 생생하겠구나...꒰( ꙨꙻᴗꙨꙻ )꒱
- 23:03
- 조회 31
- 잡담
-
- 누우가 사직에서 먼중커피 라떼로 안 마셔봤냐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23:02
- 조회 29
- 잡담
-
- kt) 밑에 글보고 생각났는데
- 23:02
- 조회 37
- 잡담
-
- 삼성) 깔뚱이 얼마나 잘걸었길래
- 23:02
- 조회 20
- 잡담
-
- kt) 더운날 은퇴식에 지면 불쾌지수 세배니까 이겨
- 23:02
- 조회 18
- 잡담
-
- kt) ˚₊*̥ദ്ദി( ⸝⸝’!‘⸝⸝ )🪄‧˚₊*̥ (ว ⸝⸝’!‘⸝⸝ )ง 🪄(ว ⸝⸝’!‘⸝⸝ )ง 🪄(ว ⸝⸝’!‘⸝⸝ )ง 🪄 이모티콘이 너무 웃김
- 23:02
- 조회 28
- 잡담
-
- 이 짤 좋아 (੭ ` ∇´)੭(੭ ` ∇´)੭(੭ ` ∇´)੭
- 23:02
- 조회 39
- 잡담
-
- kt) 현민이 볼카운트 불리해도 볼넷 얻는거 정말 많이 보는듯
- 23:02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