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사실 중계로 볼때는 타자들이 공칠때가 시원하고 멋있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3582252 무명의 더쿠 | 21:30 | 조회 수 45 직관 가니까 투수들이 공 던지는게 또 그렇게 멋있더라슈웅-푹! 이런 느낌이 직관에서는 잘보여서 재미있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