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 다 코 빨개져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찬호 다시하라 해라 ^ᶘ=•̅ ᴥ •̅=ᶅ^
- 00:48
- 조회 4
- 잡담
-
- 두산) 줜니 안정권인 빈수빈이랑 거의 탈락 확정인 엥씨까지 야무지게 영상 다 찍어온 게 ㅈㅉ 웃김
- 00:48
- 조회 21
- 잡담
-
- 허구연이 정수빈 악개인 이유가 뭐야?
- 00:48
- 조회 61
- 잡담
-
- 두산) 베팁피디님들은 근데 최근밈 다아시나바ʕ 𓏗_𓏗 ; ʔ
- 00:48
- 조회 32
- 잡담
-
- 두산) 바닷가라고 나름 블루석에서 찍은거 개킹;;
- 00:47
- 조회 116
- 잡담
-
- 어떻게 오늘 야구볼 때
- 00:47
- 조회 90
- 잡담
-
- 아.. 난 그래도 곽성곤이 더 못 보겠어 수빈쌤은 은근 이쁘게 나옴(?
- 00:47
- 조회 126
- 잡담
-
- 아 저거 백퍼 박건우랑 허경민이 놀릴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47
- 조회 64
- 잡담
-
- 두산) 똑같다 ʕ 𓏗‸𓏗 ; ʔ
- 00:46
- 조회 215
- 잡담
-
- 두산) 그래두 쇼츠 3주간 재밋엇다ʕ ◔ᴗ◔ʔ
- 00:46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이왕할거 뭐든 제대로 한다가 모토같아서 곰웃김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00:46
- 조회 51
- 잡담
-
- 정수빈은 저거 안해도 가는 사람이라는게..
- 00:46
- 조회 169
- 잡담
-
- 자고 일어난 덬들 썸네일보고 놀랄듯
- 00:46
- 조회 60
- 잡담
-
- 걍 저거 보면 남은 표 정수빈 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46
- 조회 57
- 잡담
-
- 롯데) 누리는 그냥 안에 내장없이ㅜ걍 누리같음
- 00:46
- 조회 36
- 잡담
-
- 수빈선수도 그럼 포카 나와??
- 00:45
- 조회 127
- 잡담
-
- 두산) 정수빈 올스타 투표수 쌉안정권인데 그냥 자기가 즐기려고(+우리 웃겨주려고) 개무리한거 웃기고 고맙다
- 00:45
- 조회 102
- 잡담
-
- 구단들 다 올스타 홍보영상 있어??
- 00:45
- 조회 162
- 잡담
-
- 두산) 곽빈 수빈 빈이들이 개무리했네
- 00:45
- 조회 27
- 잡담
-
- 와 적당히무리하면 얼마나가고싶었던거임 하고 말텐데
- 00:45
- 조회 1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