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나도 근데 영표 안좋은날엔 경기도 못끄고 계속 봄 그러다 맞은 구종이 뭔지 보러감
- 22:51
- 조회 3
- 잡담
-
- kt) 키티들아 내가 방금 ㄴㅇㅂ 메인에 떠서 보고 놀라서 ㅍㅁ인데
- 22:51
- 조회 34
- 잡담
-
- 𐩣(๐ • Θ •๐).•{ 전부산출신뚠뚠부리가있는억대연봉엔사민이예요 }
- 22:51
- 조회 9
- 잡담
-
- 삼성) 말순이가 오늘 영상 봐야할텐데
- 22:51
- 조회 22
- 잡담
-
- 삼성) 짱수종 w꒰( ⚆O⚆ )꒱w
- 22:51
- 조회 32
- 잡담
-
- 그 의지가 맛있게 먹던 곰탕이 랑이네 밥 맞지?
- 22:51
- 조회 19
- 잡담
-
- 다들 사직갈때 야푸 뭐먹는지 공유점
- 22:50
- 조회 29
- 잡담
-
- 한화 선수들 약간 풍채 좋은 느낌임
- 22:50
- 조회 41
- 잡담
-
- 지금 1군에 없긴 한데 윤성빈도 진짜 커
- 22:50
- 조회 21
- 잡담
-
- 전사민 이거는 볼때마다 놀람
- 22:50
- 조회 79
- 잡담
-
- kt) 정뼝인 게 24영표 로테마다 꼬박꼬박 챙겨봄 ㅋㅋㅋㅋㅋㅋ 안 보는 게 약인데 궁금해서 미치겠더라고
- 22:50
- 조회 12
- 잡담
-
- kt) 형준이가 팔달문 지킴이 하자 제발 키티소원 🙏
- 22:50
- 조회 17
- 잡담
-
- 약간 플무) 농선얘기하길래 생각났는데 농선들 하나같이 마름
- 22:50
- 조회 43
- 잡담
-
- 근데 키는 맞게 적어야하자나 몸무게는 맘대로 적어도 되는거야?
- 22:50
- 조회 97
- 잡담
-
- 유강남이 자긴 생각보다 빠르다고 하니까 김현수가 어떻게 생각해야 생각보다 빠른거녜ㅋㅋ ㅋ
- 22:50
- 조회 63
- 잡담
-
- 삼성) 삼튜브가 너무 좋아.....
- 22:49
- 조회 47
- 잡담
-
- 기아) 너네 다 야구에서 눈 떼고 폰 꺼낸 순간 맞춘다
- 22:49
- 조회 83
- 잡담
-
- 삼성) 그와중에 종이에 깔뚱 이라고 써있음
- 22:49
- 조회 87
- 잡담
-
- 서호철 88 김휘집 88 권희동 85
- 22:49
- 조회 85
- 잡담
-
- 삼성) 찬희는 예체능 고루고루 재능이 있었구나
- 22:49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