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타팀인데 사직 티켓팅 방식?이 바뀔일은 없는거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3569464 무명의 더쿠 | 21:19 | 조회 수 302 전에 도전했는데 몇시간 전부터 대기 거는거 보고 기겁했어..그럼 매번 그렇게 가는거야? 너무해사직 가보고 싶은데 티켓팅 벌써 걱정된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