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면 볼수록 찬의가 스타트 너무 잘 끊은거 같음ㅠㅜ어케 풀카가서 홈런 ༼♧;´༎ຶ ༎ຶ ༽༼☆;´༎ຶ ༎ຶ ༽계속 1번 타자로 볼 수 있었음 좋겠어 좌우 안가리고그냥 기대돼 (♧◔ᴗ◔ )(☆◔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