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아니 우리 회사 건물이 통유리창인데 이게 직원용 화장실쪽으로 통유리임
무명의 더쿠
|
21:09 |
조회 수 112
당연히 칸쪽은 막혀잇음ㅇㅇ
근데 샤갈 직원용화장실에는 에어컨을 안 틀어줘!!!!!!!!!!!! 하 ㅠ 모닝응가하면서 땀흘려야됨 근데 고객용화장실은 쓰는 사람이 하도 많아서 시원하긴 한데 약간 더러움 직원용이 환경은 쾌적한데,, 샤갈 회사 왜이모양이냐
근데 샤갈 직원용화장실에는 에어컨을 안 틀어줘!!!!!!!!!!!! 하 ㅠ 모닝응가하면서 땀흘려야됨 근데 고객용화장실은 쓰는 사람이 하도 많아서 시원하긴 한데 약간 더러움 직원용이 환경은 쾌적한데,, 샤갈 회사 왜이모양이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