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은 작년에 특정팀이랑 항상 1.2.3선발만만났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3552630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74 물론 그 팀도 늘 우리 1.2.3 선발만봄 ㅋㅋㅋㅋ어쩌다 로테가 그렇게 잘 맞드라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