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올브끝나고 nc경기 있길래 한번 가보고싶은데 혼자가는거라 괜찮을지... 금요일 당일치기 하고 토요일에 기절해보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해?? (일단 버스가 있는지는 모르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