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고영표 롯데전 할때마다 맨날 붙여낸다 표적등판이다 이러길래 내가 찾아봤다 시벌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500

 

 

https://img.theqoo.net/cFbOHj

https://img.theqoo.net/BlhXAE

https://img.theqoo.net/IcFbTX

https://img.theqoo.net/qZpmnL

 

벤자민- 소형준-슐서-고영표(취소) 고영표(취소) 엄상백

벤자민- 소형준-슐서-고영표-엄상백-벤자민

 

 

https://img.theqoo.net/CFdhYQ

https://img.theqoo.net/zXECfk

https://img.theqoo.net/zVhQFr

 

 

고영표-엄상백-배제성(취소)-배제성-벤자민-이선우

고영표-엄상백-배제성-벤자민-이선우-주권(고영표감기몸살 표적등판하겠다고 불펜을 선발로 쓰는 감독없겟죠?)

 

 

로테 어딜 꽜다고 진짜

21년도는 3번 22년도는 2번 23년도는 4번 등판함 시발 로테 꼰 적도 없죠?

무슨 로테 다 망가뜨리면서 롯데전 따닥 등판하는 사람처럼 말하길래 일일이 찾아봄 ㅋㅋㅋ

 

https://img.theqoo.net/EEclQM

https://img.theqoo.net/MbhHgj

 

위에 해명한 2번 등판 말고는 다 5일턴 등판이었고 후반기는 0등판이었음

 

자랑하는 게 아니라 이때는 그냥 폼이 미쳤었다고 그냥 다 잘던짐 다 잘던졌어 

 

아 제발 좀 해명되길 롯데팬들이 그렇게 말하고 다녔다는 게 아니라<<<<<

은연중에 표적등판 너무 기정사실처럼 말하길래 직접 찾아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박곰네 올스타 당일에는 뭐하려고 지금 독려영상부터 그냥 천상계인데???
    • 00:10
    • 조회 0
    • 잡담
    • ദ്ദി(♧⸝⸝ʚ̴̶̷ ᴗ ʚ̴̶̷⸝⸝)ദ്ദി(☆⸝⸝ʚ̴̶̷ ᴗ ʚ̴̶̷⸝⸝) 오늘로서 투표 끝났다
    • 00:10
    • 조회 0
    • 잡담
    • SSG) 소고기랑 지훈이 많이 친해졌네? ૮₍ 𓏗 ᴥ 𓏗 ₎ა
    • 00:10
    • 조회 3
    • 잡담
    • 두산) 티저 띄울만 하닼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빈이가 먼저 제안한 거잖앜ㅋㅋㅋㅋㅋㅋㅋ
    • 00:10
    • 조회 4
    • 잡담
    • 두산) 어쩐지 수빈이가 베팁 pd님들한테 나 그거 해야겟다 ㅇㅇㅇ ㅇㅇ~! 이럴 때 피디님들 존나 좋아하더라
    • 00:10
    • 조회 11
    • 잡담
    • 수빈선수.... ( ⚆ᗝ⚆ )🪄
    • 00:10
    • 조회 4
    • 잡담
    • 그... 두산선수들... 큰일있는 거 아니지...?
    • 00:10
    • 조회 33
    • 잡담
    • 수빈선수 ⚆▾⚆
    • 00:10
    • 조회 8
    • 잡담
    • 수빈 선수 Σ( ºᗝ º ☆;)( ºᗝ º ♧;)
    • 00:10
    • 조회 8
    • 잡담
    • 두산) 투표하자.....
    • 00:10
    • 조회 8
    • 잡담
    • 수빈선수.......
    • 00:10
    • 조회 7
    • 잡담
    • 이제 가세요.. 소리도 안나오고 그냥 할 말을 잃게 됨
    • 00:10
    • 조회 64
    • 잡담
    • 두산) 나 썸네일 합성인줄 알았어
    • 00:10
    • 조회 4
    • 잡담
    • 두산) 진짜 큰거왔네......??????????? ʕ ゚⊿゚ʔ
    • 00:10
    • 조회 7
    • 잡담
    • SSG) 지훈이는 여름 지나면 걍 훈로아나여
    • 00:10
    • 조회 13
    • 잡담
    • 두산) 아니 파라파라 목소리가 너무 나긋나긋해서 킹받아
    • 00:09
    • 조회 14
    • 잡담
    • 두산) 아 미친 진짜 이렇게 크게 웃은거 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09
    • 조회 11
    • 잡담
    • 박찬호도 꽤나 무리했는데 정수빈이 순수체급으로 이겨버림 ㅠㅋㅋㅋㅋㅋㅋ
    • 00:09
    • 조회 36
    • 잡담
    • 얘들아 배찬승 딩초때 생기부 볼래
    • 00:09
    • 조회 43
    • 잡담
    • 와 내 갤러리에 이런거 있다
    • 00:09
    • 조회 32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