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동욱이가 하랑이한테 좌완 투수 되라고 글러브 줬대 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537229 무명의 더쿠 | 20:50 | 조회 수 294 도윤이는 장갑 주고 시환인 글러브 줬다네 ㅋㅋㅋㅋ 근데 하랑이 꿈은 내야수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