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샘 이제 크보 올스타 뛰시고 제헌절주간에 믈브 올스타도 관람하고 오시면 좋을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3536771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05 와 올스타가 두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