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지우군 플로어픽은 아님 실링 ㅇㅇ 다행이 이진영이 있어서 좀 잘 만줘줬으면 ㅇㅇ
무명의 더쿠
|
20:49 |
조회 수 185
투수로는 솔직히 선발급 아니라서 불펜이니 걍 야수로 쓸거고 파워는 찐이고 수비는 생각보다 괜찮다 이정도 ㅇㅇ bq도 괜찮은편이라는 평가인데 프로와서 봐야되긴 함
투수로는 솔직히 선발급 아니라서 불펜이니 걍 야수로 쓸거고 파워는 찐이고 수비는 생각보다 괜찮다 이정도 ㅇㅇ bq도 괜찮은편이라는 평가인데 프로와서 봐야되긴 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