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하나마나쏭같은 것도 있는거 맞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아니 투수판 올라가면 가끔 건우가 광현이로 보인디니까
- 23:37
- 조회 3
- 잡담
-
- SSG) 광현이한테 딱 한 번 사인받아봤는데 진짜 크더라
- 23:36
- 조회 3
- 잡담
-
- SSG) 건우 비율 난 좋다고 생각했는데 롱다리야
- 23:36
- 조회 11
- 잡담
-
- 삼성) 깔뚱이 산책컨텐츠 해줬음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
- 23:36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찬희는 은은하게 웃기고 깔뚱이 걍 대놓고 웃김 나진짜 찬승이생기부 시작부터 ㄹㅇ 배잡고웃음
- 23:36
- 조회 18
- 잡담
-
- SSG) 5. 무명의 더쿠 23:32 강아지도 낯을 가리나보군 ◔▾◔
- 23:35
- 조회 57
- 잡담
-
- 엘지) 임찬규 키 얘기는 해도해도 모자라 얘 신인때 다들 출근길 기다리다 으에에엑 이 소리 나면 다 임찬규 키 보고 놀란거였음
- 23:35
- 조회 22
- 잡담
-
- 삼성) 깔뚱이를 젤 마지막에 한 이유가 있었네
- 23:35
- 조회 49
- 잡담
-
- SSG) 으쓱이면 로운이 안좋아할수가 없지...
- 23:35
- 조회 36
- 잡담
-
- SSG) 건우 키도 크고 다리도 길어
- 23:35
- 조회 32
- 잡담
-
- 3. 무명의 더쿠 23:33 ㅁㅈ 두산만 갤럭시줌 먹는거임
- 23:34
- 조회 101
- 잡담
-
- ㅇㅇㄱ 오늘 넘 적게 먹었다
- 23:34
- 조회 25
- 잡담
-
- 기아) 박민 과연 느린사람중 빠른사람보다 빠를지 느릴지 궁금함ㅋㅋㅋㅋㅋ
- 23:34
- 조회 51
- 잡담
-
- 두산) 지우 네이비 올린거 생각하니까 입꼬리 슬금슬금 올라감
- 23:34
- 조회 20
- 잡담
-
- SSG) 엉부격차
- 23:34
- 조회 76
- 잡담
-
- kt) 알못의 질문
- 23:33
- 조회 49
- 잡담
-
- 전구장 직관 다녀보니까 개인적으로는 라팍이 제일 좋은거같아
- 23:33
- 조회 83
- 잡담
-
- SSG) 정성한 도토리키재기
- 23:33
- 조회 61
- 잡담
-
- 삼성) 잠실 3일내내 예대 걸었는데 터지질 않네..
- 23:33
- 조회 77
- 잡담
-
- 아 요즘 큠팬 브이로그 너무 재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32
- 조회 1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