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이들 보고있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문보경 88키로
- 22:05
- 조회 0
- 잡담
-
- 근데 에레디아같은 타자를 100%잡을수있는 조커픽이 있다면 나라도.... 원포인트로 쓰더라도...
- 22:05
- 조회 0
- 잡담
-
- 나 처음 야구장 직관 친구가 야덕이라 표 남는데서 간 게 영표 18년인가 19년 시절이었다
- 22:05
- 조회 5
- 잡담
-
- 플요약:긴지로,쓱카우터 미친놈 베니지아노 고홈
- 22:05
- 조회 18
- 잡담
-
- 오직 소형준만
- 22:04
- 조회 36
- 잡담
-
- 표적등판은 ㄹㅇ 우리팀 빠따한테만 2배로 빡침
- 22:04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준순이 내일부터 잘해줄거라고 기댜하면 안되는데 자꾸 기대된다...
- 22:04
- 조회 4
- 잡담
-
- 김광현 88키로도 구라였다 ૮₍◕ᴥ◕₎ა
- 22:04
- 조회 22
- 잡담
-
- 근데 나 뭐 물어봐도 돼? 양현종 선수 왜 양햄이야?
- 22:04
- 조회 49
- 잡담
-
- kt) 영표 시즌초에는 퀄스 없어서 누구세요 할뻔했자나 ( ߹ ▾ ߹ )
- 22:04
- 조회 16
- 잡담
-
- 동그란 두부 보고 갈 동사로마 구함
- 22:04
- 조회 58
- 잡담
-
- 요즘은 루타앱 어때?
- 22:04
- 조회 60
- 잡담
-
- 코시 6차전에서 역전홈런 치고 7차전 가자고 카메라에 7 만든 이정후
- 22:04
- 조회 48
- 잡담
-
- 기아) 올해 딱 갈야 가서 얼라들 가을경험치 쌓고 내년에도 네일올러와함께라면
- 22:04
- 조회 28
- 잡담
-
- 나에대힌 퀴즈 하나 낼래 난 어느팀 잡았게??
- 22:04
- 조회 36
- 잡담
-
- 진짜 너무 사과받고 싶어요 ૮₍ •̅ ᴥ •̅ ₎ა
- 22:03
- 조회 86
- 잡담
-
- ʕ •́ ﻌ •̀;กʔ💦 올리진 않았지만.. 우리 문학 갈 때인가 잠실 쓱전인가에 정수 콜업해서 데려간 적 있음
- 22:03
- 조회 82
- 잡담
-
- 그냥 만나는팀만 계속 만나서 로테가 겹치는거임 쓱 킅도 한달 사이에 3번 만나는 수준임
- 22:03
- 조회 46
- 잡담
-
- 둥아 복숭아 7/20 맞아?
- 22:03
- 조회 54
- 잡담
-
- kt) 약간 23영표는 퀄스를 할까 퀄스플을 할까 이거였으면 21 하반기 영표는 오늘은 퀄스플을 할까 도미를할까 완봉을 할까 이거였음
- 22:03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