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도 간걸로 기억함근데 사고가 인명사고고 그 뒤 진상 조사랑 크보 대처가 더 문제여서저걸로 오래오래 불 탈 분위기가 아니었음걍... 엔씨팬 아니어도 저기에까지 계속 화 낼 힘도 없었던거임